ESET백신 이셋코리아
FAQ

홈 > FAQ





 
작성일 : 15-06-25 20:30
ESET 개인용 제품 오류 보고 및 해결 방법
 글쓴이 : ESTC
조회 : 1,861  

ESET Smart Security / ESET NOD32 Antivirus버전 8을 사용하는 일부 고객으로부터 GUI 유실 또는 "커널과 통신 오류" 메시지가 발생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

1. 운영체제를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번으로 이동합니다.
 
2. 안전모드에서 운영체제를 시작합니다.

    아래의 폴더에 해당 파일이 존재하는 경우, 파일을 삭제 :
       C:\Program Files\ESET\ESET NOD32 Antivirus\em019_32.dat
       C:\Program Files\ESET\ESET NOD32 Antivirus\em019_64.dat

 

   또는 :
       C:\Program Files\ESET\ESET Smart Security\em019_32.dat
       C:\Program Files\ESET\ESET Smart Security\em019_64.dat

   일반모드로 운영체제를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3번으로 이동합니다.
 
3. 안전모드에서 운영체제를 시작한 후 ESET Uninstaller를 사용하여 ESET 제품을 수동으로 삭제합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일  반모드로 운영체제를 다시 시작한 후 표준 방식으로 ESET Smart Security 또는

   ESET NOD32 Antivirus를 설치합니다.

 

                                                    ESET Uninstaller 다운로드

 

이후에도 문제가 ESTC 기술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