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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5-05-04 12:25
“바이러스 시그니처 DB 업데이트가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글쓴이 : ESTC
조회 : 1,913  

여러가지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다음의 해결책을 순차적으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최신 버전의 ESET 제품을 사용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2)  제품 구매시 제공받은 Username과 Password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3)  라이선스가 종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업데이트 캐시를 삭제하십시오.

5)  이전에 설치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이를 완전히 삭제하십시오.

6)  사용 중인 개인 방화벽(Norton Personal Firewall, ZoneAlarm 등등)에서 ESET 제품을 제외처리 하십시오.만약 ESET 개인 방화벽만사용 중이면 이 과정은 무시하십시오.

7)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 설정을정확히 하십시오.

a.  메인 프로그램 창을 열고 F5 키를 눌러 고급 설정 창으로 들어 갑니다.

b.  업데이트 ->설정 을 선택합니다.

 

c.  HTTP Proxy 탭을 클릭합니다.프락시를 사용하지 않으면 “Do not use proxy server”를 선택하고 [OK]를 클릭합니다.

 

 

8)  다음과 같이ESET 업데이트 서버와 통신이 가능한지 테스트 하십시오

a.  윈도우키 + R을 누른 후, cmd 라고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b.  ping update.eset com 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c.  업데이트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없으면 IP 주소와 함께 Reply from … 이라는 메세지를 볼 수 있습니다.

 

 

9)  ESET 제품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10) 악성코드에 감염된 컴퓨터라면 치료 후 가시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