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ET백신 이셋코리아
FAQ

홈 > FAQ





 
작성일 : 17-04-20 11:53
Microsoft Windows 10 (Creators Update 포함)에서의 ESET제품 이용방법 및 주의사항
 글쓴이 : ESTC
조회 : 2,218  

Creators Update 배포(2017년 4월 11일)와 함께 당사의 Windows 10 대응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Windows 10에서 ESET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아래의 대응 제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 OS

Windows 10 Home
Windows 10 Pro
 
※ 정식 제품에만 해당되며, 인사이더 프리뷰로 제공되는 Windows 10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원 제품


Creators Update 후 지원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ESET Smart Security Premium V10.0.369 이상
• ESET Internet Security V10.0.369 이상
• ESET Smart Security V9.0.375 이상
• ESET NOD32 Antivirus V9.0.375 이상 / V10.0.369 이상


이외의 제품 및 버전에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제품은 Creators Update 개시를 기점으로 Windows 10에 대한 지원이 종료 되었습니다.
 
• ESET Smart Security V7.0.302 / V8.0.304 / V9.0.349
• ESET NOD32 Antivirus V7.0.302 / V8.0.304 / V9.0.349
 
현재 위 프로그램을 이용중인 경우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 Windows 10에서 처음 ESET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아래의 지침에 따라 ESET 제품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SET Internet Security 설치 방법

ESET NOD32 Antivirus 설치 방법



 

 



■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예정인 경우

아래의 절차를 따라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ESET 제품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기존에 ESET Smart Security를 이용하신 경우>

ESET Internet Security V10.0로 전환하십시오.



<기존에 ESET NOD32 Antivirus를 사용하신 경우>

ESET NOD32 Antivirus V10.0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2. OS를 Windows10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Windows 10으로 이미 업그레이드 된 경우

ESET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알림 영역에 ESET 제품의 아이콘이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eset-support.canon-its.jp/usr/faq/images/qYBLf9NKGhpiP8Cp.png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

이용 중인 프로그램의 버전이 "V9.0.375 이상" 인지 확인하십시오.

※ 현재 이용중인 프로그램의 버전이 "V9.0.375 이상」이 아닌 경우는

아래"<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를 참조하고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십시오.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십시오.



Step.1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의 설치를 수행하기 전에 사용하고 있던 ESET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Step.2 프로그램 설치

다음 절차에 따라 최신 버전의 ESET 제품을 설치합니다.



<ESET Smart Security를 이용하고 있던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조하여ESET Internet Security V10.0을 설치하십시오.

ESET Internet Security V10.0 설치 방법



<ESET NOD32 안티 바이러스를 사용하고 있던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조하여 ESET NOD32 안티 바이러스V10.0을 설치하십시오.

ESET NOD32 Antivirus V10.0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