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ET백신 이셋코리아

새소식

홈 > 새소식









 
작성일 : 21-10-06 12:01
ESET, ESCO로부터 ‘Cybersecurity made in Europe’ 선정
 글쓴이 : ESTC
조회 : 174  






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www.estc.co.kr)는 ECSO로부터 ‘Cybersecurity Made in Europe’ 레이블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슬로바키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ESET은 'Cybersecurity Made in Europe' 레이블을 받은 최초의 슬로바키아 기업이며, 이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시민, 기업 및 정부 기관을 보호하기 위한 회사의 역량과 노력을 더욱 인정하는 것으로 평가합니다.

ESET은 유럽 사이버 보안 기구(European Cyber Security Organization)로부터 'Cybersecurity Made in Europe' 레이블을 받은 최초의 유럽 IT 보안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ECSO의 승인 씰은 기준을 충족하는 유럽 보안 공급업체의 품질과 가치를 강조합니다.
ESET의 정부 담당 이사인 Andrew Lee는 “유럽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공급업체로서 ESET은 이 레이블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ESET은 이제 글로벌 기업이 되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유럽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명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했습니다.

30여 년 전 브라티슬라바에 설립되어 본사를 두고 있는 ESET은 전 세계의 디지털 사용자들이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계의 거대한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EU 차원에서 ESET은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모두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이는 과학 분야의 주요 유럽 프로젝트와의 연구 협력 및 사이버 공간 방어를 담당하는 보안 조직과의 협력으로 확대되었습니다.

ECSO의 'Cybersecurity Made in Europe' 레이블을 획득하려면 기업은 다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 본사는 유럽에 위치해야 합니다.
• 직원의 대부분은 유럽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핵심 시장은 유럽입니다.
• ENISA에서 지정한 10가지 기본 보안 요구사항을 준수합니다. 이는 정보 통신 기술에서 제품 및 서비스가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WeLiveSecurity, ESET 블로그 또는 ESET Research의 Twitter 페이지에서 ESET이 수행하는 중요한 작업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ESET 소개
ESET®은 30여년 간 전세계 기업 및 개인 고객을 위한 업계 최고의 IT 보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해 왔습니다. 엔드포인트 및 모바일 보안부터 암호화 및 2단계 인증에 이르는 솔루션을 통해, ESET의 고성능이면서도 사용이 간편한 제품은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심리적 여유를 제공합니다. ESET은 연중무휴 24/7 보호 및 모니터링하며 실시간으로 방어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사용자의 안전을 유지하고 중단 없이 비즈니스를 운영되도록 합니다. 진화하는 위협에는 진화하는 IT 보안 회사가 필요합니다. 전 세계 13개 R&D 센터가 지원하는 ESET는 2003년 이후 100개의 Virus Bulletin VB100 상을 수상하는 최초의 IT 보안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set.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 FacebookTwitter 에서 ESET을 팔로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