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ET백신 이셋코리아
새소식

홈 > 새소식









 
작성일 : 16-12-23 09:00
ESET, 세계 최초로 VB100 100회 인증 획득
 글쓴이 : ESTC
조회 : 1,291  


유럽의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업체 ESET(이셋) 국내 법인 (주)이셋코리아 (대표: 김남욱, http://www.estc.co.kr)는 ESET 엔드포인트 제품이 전 세계 보안업계 최초로 영국의 독립적인 안티바이러스 테스트 기관인 ‘바이러스 블레틴 (www.virusbulletin.com)’의 VB100 인증 100회 획득이라는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세웠으며, 이와 함께 ‘100 VB100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ESET의 리차드 마르코 CEO는 "단일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100 VB100 어워드’를 수상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998년에 최초로 VB100 인증을 획득한 이래, 몇 명의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작고 역동적인 회사에서 전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1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면서, "이 기간 동안 IT 기술 발전에 따라 악성코드는 더욱 정교하게 진화하였으며, 보안 업계 또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ESET의 안티바이러스는 1998년 5월부터의 VB100 테스트에서 단 한 개의 ‘인더와일드’ 악성코드도 놓친 적이 없는 전 세계의 유일한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서, 이러한 성능과 품질의 일관성이 사용자에게 ESET 보안 기술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었으며, 세계 최고의 보안 업체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독립적인 안티바이러스 테스트 기관인 ‘바이러스 블레틴’은 1998년 최초로 VB100 인증을 발표했으며, 현재까지 안티바이러스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증으로 간주된다. VB100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가장 활동성이 높은 ‘인더와일드’ 악성코드를 오진 없이 모두 탐지해야 한다.

‘바이러스 블레틴’의 존 하웨스 COO는 "ESET은 1998년 5월부터 2016년 12월까지의 모든 테스트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줌으로써 전 세계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 최초로 ‘100 VB100 어워드’를 수여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쁩니다. ESET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탁월한 진단율과 오진율 제로가 보여주는 성능은, 탁월한 기술력과 철저한 유지 관리를 기본으로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임을 나타내는 명확한 지표입니다.”라고 전했다.

(주)이셋코리아의 김남욱 대표는, “지난 18 년 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VB100 테스트에 참가하여 인증을 획득한 업체는 전세계적으로 ESET이 유일합니다. 이는 ESET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일관된 성능을 잘 나타내는 것이며, 최신 공격 기술을 이용하는 랜섬웨어 등의 악성코드나 타겟 공격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면서, “일반적인 PC 환경에서 알려진 보안 수칙만 잘 지켜진다면, 엔드포인트 보안은 ESET 엔드포인트 솔루션 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점을 믿고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고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