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ET백신 이셋코리아
새소식

홈 > 새소식









 
작성일 : 17-10-19 09:22
ESET, Google과 협력하여 안전한 인터넷 환경 구축 지원
 글쓴이 : ESTC
조회 : 479  


유럽의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업체 ESET(이셋)의 국내 대표 법인 이셋코리아 (대표: 김남욱, http://www.estc.co.kr)는 새로운 ESET 솔루션이 악성코드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여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ESET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새로운 악성코드 검사 및 삭제 도구인 크롬 클린업(Chrome Cleanup)을 출시했으며, 크롬 클린업은 윈도우용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버 공격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정교해지면서, 인터넷 사용 중 악성코드를 장치에 설치할 수 있는 위험한 사이트 방문이 문제가 되고 있으며, 실제로 다수의 랜섬웨어가 이러한 감염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백그라운드에서 동작하는 크롬 클린업은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가 악성코드 등 위험에 노출되었을 경우 잠재적 위협에 대해 경고하고 사용자에게 해당 코드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제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크롬 클리업은 최신 버전의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포함되어 있다.

이셋코리아의 김남욱 대표는 "랜섬웨어 등 다수의 악성코드가 웹 사이트를 통해서 감염되는 현실을 고려할 때, 웹 브라우저 수준의 악성코드 보호 솔루션은 악성코드 감염을 방지하는데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SET 의 차별화된 보호 기술과 구글의 앞선 인터넷 서비스 기술의 결합은 사용자가 안심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