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ET백신 이셋코리아
새소식

홈 > 새소식









 
작성일 : 17-11-01 14:10
ESET, 최고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개인용 신제품 출시
 글쓴이 : ESTC
조회 : 352  


유럽의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업체 ESET(이셋)의 국내 대표 법인 이셋코리아 (대표: 김남욱, http://www.estc.co.kr)는 랜섬웨어 등 인터넷을 통한 최신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이 가능한 개인용 신제품 2018 년 판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랜섬웨어 등 악성코드 공격 및 각종 사이버 위협이 점점 정교해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기업 사용자 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사용자도 피해가 급증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할 때, 최고 수준의 인터넷 보안 솔루션을 이용하여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30년 동안 이어진 ESET 만의 차별화된 정보 보호 기술이 축적된 신제품은 랜섬웨어 등 최신 위협에 매우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운영체제 수준을 넘어서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보호 계층은 윈도우가 실행되기 전에도 활성화되기 때문에 해당 구성 요소를 손상시켜 피해자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한 UEFI 영역에 감염된 위협까지도 진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정용 공유기 내부의 홈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모든 스마트 장치를 한 곳에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ESET NOD32 Antivirus , ESET Internet Security 및 ESET Smart Security Premium 으로 구성된 새로운 ESET 개인용 제품군은 위협 탐지율, 속도 및 사용 편의성의 최적의 조합을 통해 시스템 자원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높은 성능을 보장한다.

정품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최신 제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간 내에 이셋코리아의 무료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셋코리아의 김남욱 대표는 "이번에 발표된 최신 개인용 제품군은 고객의 요구 사항과 최신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ESET 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충실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ESET 은 지난 30 년 동안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이용하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최고 수준의 보호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