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eBot

RidgeSecurity > RidgeBot

지능형 보안 검증 로봇


Ridge Security의 지능형 보안 검증 로봇인 RidgeBot은 위협, 취약성 및 악용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모델링 되었으며, 최첨단 해킹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RidgeBot은 실제 공격자처럼 행동하여 끊임없이 익스플로잇을 찾아내고 그 결과를 문서화합니다. RidgeBot은 침투 테스트를 자동화하여 규모에 맞게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적합한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이들은 정의된 범위 내에서 작동하며 매우 복잡한 구조를 다루기 위해 즉시 복제됩니다.

Ridge Security는 기업 및 웹 애플리케이션 팀, DevOps, ISV, 정부, 의료, 교육 기관, 소프트웨어 보안을 책임지는 모든 분들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합니다.

RidgeBot은 지속적인 보안 검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안 테스터가 지식과 경험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항상 최고 수준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수동 기반의 노동 집약적인 테스트에서 기계 지원 자동화로의 전환은 현재의 심각한 보안 전문가 부족 상황을 완화합니다. 이를 통해 보안 전문가들은 일상의 노동 집약적인 작업을 중단하고 새로운 위협 및 신기술 연구에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보안 테스트 범위 및 효율성 향상
보안 검증 비용 절감
IT 환경을 지속적으로 보호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위해 실행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 도출




RidgeIntelligence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RidgeIntelligence-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실시간 맬웨어 및 위협 정보와 침해 이벤트를 수집하기 위해 전 세계에 배포된 노드가 있는 전용 네트워크입니다.

RidgeBrain-인공 지능 엔진

중앙의 의사 결정, 명령 센터입니다. 인텔리전스 플랫폼에서 수집한 정보를 기반으로 Ridge Security의 다차원 및 다형성 지식 맵을
구성하는 딥 러닝 시스템입니다. 어떤 경로를 취할지, 어떤 방법을 사용할지, 어떤 순서를 따를 것인지지 계획합니다. 보안 "지식"과 결정을 Ridge 서비스 플랫폼으로 내보내 실행합니다.

RidgeBot-서비스 플랫폼

Ridge 서비스 플랫폼은 보안 검증 로봇인 실행 주체인 RidgeBot입니다. 끊임없이 실제 공격을 실행하여 취약성이 악용되는 방식과 그 결과를 보여줍니다.

Ridgebot 채택시 이점


Ridge Security는 완전 자동화된 지능형 보안 검증 로봇인 RidgeBot을 사용하여 침투 테스트를
변경했습니다.

침투 테스트는 현재의 자동화된 도구로도 느리고 힘들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Ridge Security의 RidgeBot은 빠르고 간단하며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침투 테스트를 실현했습니다. 아주 손쉬운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RidgeBot을 평가해야 하는 세 가지 주요 비즈니스 이유

1. RidgeBot의 우선 순위가 지정된 위험 평가 보고서는 IT 팀에 검증된 중요한 취약성을 제공합니다. 오탐 없이 팀은 자신감 있고 신속하게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이 보호되고 있음을 입증하는 기능을 통해 규정 준수 및 보안 검증 테스트를 간소화합니다.
3. RidgeBot은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취약성을 평가하고 식별하는 완전 자동화된 AI 기반 기술입니다.
  고급 해킹 도구 및 기술을 활용하여 중요한 취약성을 확인하고, 결함으로 인한 잠재적인 사업 손실을 제시합니다.

자동화된 윤리적 로봇 보안 검증이 침투 테스트의 미래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도 가장 설득력 있는 주장 중 하나는 해커가 이미 로봇을 사용하여 기업을 공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고용하지 않으면 경쟁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대한 사소한 변경조차도 새로운 취약점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RidgeBot은 취약성을 확인하기 위해 윤리적으로 시스템을 해킹하는 완전히 자동화된 유일한 보안 검증 로봇입니다.



자료 동영상


리지봇 소개 웨비나 (한국어 더빙)



리지봇 사용 데모 (한국어 더빙)



랜섬웨어 대응